2025/05/01 3

남사친이 자꾸 장난치고 가까이 와요... 나 좋아하는 걸까요?

“중학생이 느끼는 남사친의 장난과 스킨십, 설레는 신호일까 우정일까?” (질문)남사친스킨십중학생이고 작년부터 친한 남사친이 있어요평소엔 그냥 친하게 장난치는 정도?(뭐 쓰고 있는데 볼펜 뺏거나 어깨빵 치거나 서로 놀리거나)주변에선 걔가 저 좋아하는 거 같대요 잘 모르겠어요ㅡ스킨십은 그냥 팔씨름정도 딱히 의미는 없겠죠?근데 몇몇 다른 여자애들이 하자하면 싫어해요ㅡ유독 저한테 갑자기 놀려요 어떤 의미인가요ㅡ 손 16센티 발 210 얼굴 좀 하얀 편이고 눈.. 이쁘다고 많이 들었어요거의맨ㅂ날 마스크 끼는데 걔는 자꾸 마스크 벗어주면 안 되냐면서 그래요ㅡ남사친들이 설레하는 스킨십 약한 거요 (답변) 질문자님궁금하신 마음 충분히 이해돼요!중학생 시절엔 친구 사이에서 생기는 감정이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죠. 하..

B형 여자의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 이유가 뭘까?

B형 여성의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이유는 감정의 파도 때문일지도 몰라요. 그 속에 감춰진 심리? 가끔 그런 날이 있어요.눈을 떴는데 벌써 피곤하고분명히 잠을 잤는데도 마음은 텅 비어 있는 날. 특히 B형 여자라면 더 공감할지도 몰라요.기분의 온도가 뚝 떨어지고평소엔 아무렇지 않게 넘기던 말에도괜히 예민하게 반응해 버리는 그런 하루. B형 여자, 자유로운 영혼 속 깊은 감정B형 여자는 겉으로 보기엔 쿨하고 낙천적인 성격처럼 보이지만사실은 생각도 깊고 감정의 결도 섬세한 사람이에요.마음 가는 대로 움직이는 자유로운 기질 덕에매력이 넘치지만그만큼 감정 기복도 예민하게 찾아오곤 하죠.누구보다 진심이고,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에 모든 것을 걸기도 해요.그래서 때때로 스스로도 자신의 감정에 놀라컨디션이 뚝 떨어지기..

살집 있어도 예쁘지 않아도 — '옷 잘 입는 센스'

예쁘지 않아도, 살집이 있어도 눈길을 사로잡는 사람의 비밀은바로 ‘옷 잘 입는 센스’. 자신감 있는 스타일링 팁! 예쁘지 않으면 뭘 입어도 소용없다"는 말?어쩌면 누군가의 편견일지도 몰라요. 살집이 좀 있어도, 얼굴이 평범해도사람의 분위기는'옷 잘 입는 센스' 하나로 달라지곤 하죠.그 사람이 걸어오는 순간~전체적인 무드에서 묻어나는 자신감.그게 진짜 ‘예쁨’이 아닐까요? 나만의 체형을 이해하는 센스살집이 있다고 해서 숨길 필요는 없어요.오히려 나의 라인을 살려주는 핏을 알면,누구보다 세련돼 보일 수 있답니다.옷 잘 입는 센스는 타고나는 게 아니라,작은 관심과 시도에서부터 시작돼요. 컬러 매치 하나로 분위기 바꾸기밝은 색이 무섭다면?톤 다운된 컬러에 포인트 아이템 하나만 더해보세요.세련미는 색 조합에서부..